2022/08 3

임신중지를 위한 임신중절약/ 미프진 낙태약 어떻게 구하나요

미프진이란? 미프진이란 임신중절약 브랜드의 한 종류로, 일반적으로 의약품 낙태를 말하는 단어로 사용되지만, 정확한 명칭은 의약품 중절입니다. 외과적 수술 (중절수술)이 아닌 혼합 의약품 복용으로 임신 종결을 유발하는 것입니다. 또 다른 단어로는 낙태약이라고도 쓰여지지만, 저희단체는 낙태라는 단어보다 여성을 중심으로 강조하는 임신중지라는 단어를 씁니다. 가장 안전하고 효과적인 의약품 낙태는 미페프리스톤과 미소프로스톨 두 가지 다른 낙태 유도제의 복용을 말합니다. 해당 의약품은 포궁 내 수정물의 인위적 배출을 유도합니다. 미페프리스톤과 미소프로스톨은 WHO의 필수 의약품 목록에 명시되어 있고, 둘의 혼합 복용은 그 효과와 안정성이 입증된 임신 초기 중절법입니다. 의약품 임신중절 하는 법? 12주 이하의 임신..

카테고리 없음 2022.08.12

Mifepristone + Misoprostol / 임신중절약 먹는 임신 중단약 '미프진(미프지미소)'

미프진 최근 경구용 임신 중절약 ‘미프진’의 국내 도입에 대한 논란이 많습니다. 현대약품은 올해 2월 영국 제약사 라인파마 인터내셔널(Linepharma International)과 경구용 임신 중단 약물의 국내 판권 및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현대약품의 미프진 국내 도입’ 소식이 전해지지 많은 여성들의 호응과 지지가 이어진 한편, 일각에서는 이에 대한 걱정과 우려의 목소리도 높였습니다. 오늘은 찬반 논란이 많은 미프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미프진? 미프진은 ‘미페프리스톤’과 ‘미소프로스톨’ 두 가지 성분이 복합된 약물입니다. 국외에서 ‘미프진’으로 알려져 있는 이 약은 우리나라로 들어오면서 ‘미프지미소(현대약품)’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미프지미소는 미페프리스톤 200mg 1정과 미..

카테고리 없음 2022.08.12

임신중절약물 (먹는낙태약) 미프진 보호자동의없이 구매후 복용한 후기

수술은 정말 무섭고 후유증도 있을것같아서 고민이 많았는데 미프진이라는 약을 알게됐어요 의심이 끈을 놓지않은 상태였지만 마음이 급해서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카톡으로 상담후 바로 구매해서 복용했고, 마지막약 복용후 10일후에 병원에서 초음파로 확인해보니 깨끗하다고 했어요 . 첫날은 하혈은 없었고 약먹은 뒤에 메스꺼움이 더 심해지고 약간의 두통이 있었습니다. 마지막날에는 혀에서 약 녹여먹는데 정확히 8분째에 배가 아프기 시작했습니다ㅜㅠ 녹여먹는 약을 5시에 복용해서 7시까지 고통스러웠는데 화장실을 네번은 간거같아요. 큰 덩어리 하혈은 10시쯤에 배출했고, 다음날 바로 메스꺼운 증상이 없어졌어요. 정말 조심한다고 했는데 이런 상황이 와서 약먹는 기간동안 스스로 자책도 많이 했는데.. 그래도 덕분에 수술없이..

카테고리 없음 2022.08.12